연표참고
>> A 요원이 들은 진실이 무엇일까요?
산이가 진화 or 발전해서 얘기할 일이 있을지
A 요원이 말하던 진실은 괴이가 인간에서 비롯되었으며, 2011년 당시 그 사실을 국가혼란을 이유로 국방부에서 은폐를 시도했다. 는 이야기 입니다. (은폐를 위해 강림이 부대 전원 사살함.)
다만 이부분은 커뮤 스토리 진행 중 괴이가 인간에서 비롯된다는 사실이 밝혀졌기에 딱히 놀라울 만한 이야기는 아니고... 밝혀야 하는 사안은 부대 몰살 사건만 남은 상황입니다.
>>30년도 중반 쯤 (34~35년) 국방과학연구소 내부에서 행한 비인륜적 실험(괴이-인간 융합, 분리 실험)으로 인한 사고가 발생합니다. 당시 사건을 통해 실험내용이 세상에 알려지고 강림도 더불어 2011년 부대 몰살 사건을 함께 공론화를 하게 됩니다.
그 이전까지 강림은 보안상 부대 몰살과 관련하여 이야기를 꺼낼 일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...만! 만약 소환수를 다루는 능력이 성장하며 산이가 괴이시절 당시의 소리를 낼 수 있게 됐을 때, 파신이 A요원의 말을 듣게 된다면...그리고 파신이 이게 무슨 이야긴지 물어도 되겠느냐고 한다면 이야기 해줄지도...?!
일단 차후에 공론화가 예정되어 있긴 해서 이 요원이 말하려던 마지막 말을 알아낸다<는 설정은 빼도 괜찮습니다. (그대로 진행하고 싶다면 그러셔도 되고요!)
어머니 설정
코드네임 : 태풍 / 한국인 독일 혼혈 / 2015년에 wpc 한국 지부에 입사
살던 곳 : 한국 > 독일(파신 출생), 이혼 > 한국
>>변경점 : 어머니의 해군 특수 요원 설정 (2005년경)
가능합니다!
연표에도 제가 대략적으로 추가해두었습니다. (이미지 참고)
특수 요원 설정은 실제 대한민국 UDT/SEAL 부대를 모티브로 했습니다.
코드네임 : 태풍 / 한국인 독일 혼혈 / 2015년에 wpc 한국 지부에 입사
살던 곳 : 한국 > 독일(파신 출생), 이혼 > 한국